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 업데이트

섬여행 정보 2022. 11. 5. 16:56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을 오늘 포스팅에서 자세히 정리하여 다음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 업데이트

 

 

 

 

오늘은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을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대마도 배편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은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입니다. 대마도는 작은 어촌마을이다보니 별다른 볼거리는 없습니다만 조용한 분위기와 이국적인 정취 때문에 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곳 이기도 합니다. 특히 한국인들에게는 면세쇼핑 천국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대마도는 대중교통이 발달하지 않아 렌트카나 자전거 여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시간 여유가 있다면 당일치기보다는 12일이나 23일 일정으로 방문하는 것이 좋으며 대마도 숙소로는 티아라몰 근처 비즈니스 호텔등 다양한 종류의 숙박시설이 있으니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됩니다. 대만도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가깝고 쉽게 떠날 수 외국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마도의 경우 당일치기 여행도 가능하지만 북쪽의 히타카츠부터 남쪽의 이즈하라까지 차로 약 두 시간 정도 걸리고 각각의 매력이 있기 때문에 당일치기보다는 12일 여행이 더 좋습니다. 일본에서는 일본 국내선 항공기를 통해 대마도까지 갈 수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부산 국제여객터미널 대마도 배편을 이용해야만 대마도를 갈 수 있습니다.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은 가장 최신 정보를 포스팅 작성 시점에서 확인하고 정리하였습니다만 향후 사정에 따라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은 변할 수 있으며 해당 포스팅은 업데이트가 미처 되지 않아 해당 정보가 다를 수 있으니 포스팅은 참고용으로만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포스팅 작성 시점에서의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을 정리하여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과 함께 읽어 보면 좋을 포스팅을 다음과 같이 추려서 알려드린 함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 현황 정리

 

부산 대마도 배편 요금 업데이트

 

부산 대마도 배편 시간표 업데이트

 

녹동 제주 배편 시간표, 요금 정리

 

녹동 제주 차량선적요금 정리

 

진도 제주도 배편 시간표 정리

 

진도 제주도 배편 요금, 할인조건 정리

 

진도 제주도 배편 차량선적요금 정리

 

인천 제주도 배편 시간표 정리

 

인천 제주도 배편 요금, 할인조건 정리

 

인천 제주도 배편 차량선적요금 정리

 

부산 제주도 배편 시간표 정리

 

부산 제주도 배편 요금, 할인조건 정리

 

부산 제주도 배편 차량선적요금 정리

 

여수 제주도 배편 시간표 정리

 

여수 제주도 배편 요금, 할인조건 정리

 

여수 제주도 배편 차량선적요금 정리

 

삼천포 제주도 배편 시간표 정리

 

삼천포 제주도 배편 요금, 할인조건 정리

 

삼천포 제주도 배편 차량선적요금 정리

 

목포 제주도 배편 시간표 정리

 

목포 제주도 배편 요금, 할인조건 정리

 

목포 제주도 배편 차량선적요금 정리

 

해남 제주도 배편 시간표 정리

 

해남 제주도 배편 요금, 할인조건 정리

 

해남 제주도 배편 차량선적요금 정리

 

완도 제주도 배편 시간표 정리

 

완도 제주도 배편 요금, 할인조건 정리

 

완도 제주도 배편 차량선적요금 정리

 

장흥 제주 배편 현황 정리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 업데이트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

 

포스팅 작성 시점에서는 안타깝게도 아직 부산 대마도 배편이 운항을 재개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기존 대마도 배편 정보를 정리하여 알려드리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산국제여객터미널에서 운행 중인 대마도 배편은 비틀호, 코비호, 니나호, 오션플라워호, 오로라호, 블루 쓰시마호로 총 6편입니다. 이 중 히타카츠항 국제여객터미널까지 운행 하는 대마도 배편은 비틀호, 코비호, 니나호, 오션플라워호, 오로라호입니다. 이즈하라항 국제여객터미널까지 운행하는 대마도 배편은 코비호, 오션플라워호, 블루 쓰시마호입니다. 많은 분들이 12일로 방문한다면 히타카츠 여객선터미널로 도착해서 이즈하라 여객선터미널로 나오는 즉, 입국과 출국을 각기 번갈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산 국제여객터미널에서 대마도로 갈 때는 유류세와 부두세를 지불해야 합니다 부산에서 출발할 때는 원화로 계산하면 됩니다. 대마도에서 부산으로 갈 때는 유류세와 부두세 그리고 출국세를 엔화로 지불해야 합니다. 유류세 부두세는 모두 현금으로만 지불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금액을 미리 준비해야 합니다.

 

 

 

 

 

대마도 배편 현황 및 대마도 가는 법

부산국제여객선터미널에서 대마도 배편 노선은 히타카츠항과 이즈하라항으로 가는 두 노선으로 나뉘어 있으며 포스팅 작성 시점에서는 모든 노선이 중단되었습니다. 현재 대마도를 가는 방법은 일본 후쿠오카까지 가서 후쿠오카에서 대마도까지 항공편으로 가는 방법이 유일합니다. 2022 7월 기준으로 대마도 배편, 여객선을 운항할 수 있는 면허를 보유하고 있는 곳은 미래고속의 코비호와 JR큐슈고속선의 비틀호입니다. 비틀호는 퀸비틀호로 대체되며 운항이 불가능해졌습니다. 현재는 코비호가 유일합니다. 하지만 대마도 배편 면허는 없지만 드림라인의 니나호와 팬스타의 오션플라워호가 부산항에 정박중이기 때문에 대마도 여행수요가 회복되면 다시금 운항에 나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 업데이트

 

 

부산 대마도 배편 시간표

부산 대마도 배편(대아고속해운의 오션플라워호)

 

대아고속해운 오션플라워

대아고속해운의 오션플라워는 알루미늄으로 건조되었습니다. 선체가 쌍동선으로 복원력이 뛰어납니다. 국내 최초 HSC(고속선)CODE FULL 적용하였으며 트림탭 및 T-FOIL로 선박의 롤링과 피칭을 잡아주어 안정성 높인 워터젯트로 설치된 쾌속선입니다. 편도 금액은 대아고속해운 공식 사이트 기준 부산-대마도 85천원 대마도-부산 9천엔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성수기 및 주말에는 증편됩니다.

 

운항경로 출발시간 도착시간 소요시간
부산-이즈하라 910 1120 2시간10
이즈하라-부산 16 1810 2시간10
부산-히타카츠 930 1040 1시간10
히타카츠-부산 1540 1650 1시간10

 

대아고속 홈페이지에서 대마도 배편 예약이 가능하며 각종 여행사 배편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서도 대마도 배편 최저가로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대마도 배편(JR큐슈고속선 비틀)

대마도 배편이라고 하면 가장 상징적이 배편이 바로 JR큐슈고속선 비틀과 미래고속의 코비입니다. 대마도 배편으로 인지도가 높은 여객선 중 하나입니다. 연간 취항률 98%를 자랑하는 높은 취항률을 자랑하며 파고 3m, 풍속 18m까지 초고속으로 운항 가능합니다. 바다 위의 비행기라 불리는 독특한 운항 형식은 안락하고 편안한 승선감을 제공하며 이 안전성과 쾌적성의 비밀은 미국 보잉사에 의해 개발된 항공기술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합니다. 시속 80km의 스피드는 가스터빈의 강력한 힘으로 해수를 흡입 후 분사하는 워터제트에 의해 강력한 추진력을 얻습니다. 선체를 해수면에서 2m 정도 부상시켜 운항하기 때문에 2m 이하의 파도에는 거의 흔들림이 없습니다. 부산-히타카츠 비틀 운항 소요시간은 1시간 10분입니다. 비틀 대마도 배편 요금은 8만원 수준입니다.

 

부산 출발 시간

8:30, 9:00, 12:15, 14:15

 

히타카츠 출발 시간

12:15, 12:30, 13:15, 16:00

 

JR 큐수 홈페이지에서 대마도 배편 예약이 가능하며 각종 여행사 배편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서도 대마도 배편 최저가로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 업데이트

 

 

부산 대마도 배편(미래고속 코비)

미래고속 코비 역시 JR큐슈고속선 비틀 제트포일선입니다. 제트포일선은 항공기 제조업체인 보잉사가 제작한 선박으로 기종명은 보잉929(B929)이고 제트엔진과 워터제트 추진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선박으로 분류되긴 하지만 부력이 아닌 양력을 이용하여 수면 위 2m 이상 부상하여 83km/h 속력으로 운항하는 현재 상용화된 선박 중 최고의 항행성능을 가진 초쾌속 여객선입니다. 고도의 운항관리 기술과 고가의 유지비용이 수반되는 선진국형 고속 여객선으로 분류되고 있습니다. 승선감은 비틀과 비슷한 수준입니다. 코비 공식 운임비는 편도 115천원, 나나는 9만원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부산- 히타카즈 출발 시간

8:40, 9:00, 9:10, 9:45, 11:30,

 

히타카츠-부산 출발 시간

13:00, 15:45, 16:10

 

부산- 이즈하라 출발 시간

8:40

 

이즈하라-부산 출발 시간

15:30

 

미래고속 홈페이지에서 대마도 배편 예약이 가능하며 각종 여행사 배편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서도 대마도 배편 최저가로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대마도 배편(한일고속해운 오로라)

2018년 취항한 한일고속해운 오로라호는 하루에 한 번 부산항과 대마도 히타카츠항을 오가는 대마도배편입니다. 편도 1시간 40분 소요됩니다. 대마도 배편 운임은 부산 출발은 편도 8만원 대마도 출발은 편도 9천엔으로 책정되어 있습니다.

 

부산 출발(평일) : 9:50

부산 출발(토요일) : 9:30, 13:30

부산 출발(일요일) : 7:40

 

 

히타카츠 출발(평일) : 16:30

히타카츠 출발(토요일) : 16:30

히타카츠 출발(일요일) : 12:45, 17:00

 

한일고속해운 홈페이지에서 대마도 배편 예약이 가능하며 각종 여행사 배편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서도 대마도 배편 최저가로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 업데이트

 

 

부산 대마도 배편(쓰시마고속훼리 블루쓰시마)

마지막 부산 대마도 배편은 쓰시마고속훼리 블루쓰시마입니다. 이탈리아에서 건조한 3,600톤급, 최대 항속 33노트 고속여객선으로 정원은 780명입니다. 운항 스케줄은 금, , , 월 운항되며 대마도 입항은 이즈하라 입니다. 운임은 일반 기준 편도 부산 출발 85, 이즈하라 출발 9천엔 입니다.

 

부산 출발

07:30

 

이즈하라 출발

16:30

 

쓰시마고속훼리 홈페이지에서 대마도 배편 예약이 가능하며 각종 여행사 배편 가격 비교 사이트를 통해서도 대마도 배편 최저가로 예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대마도 배편 요금 할인 조건

학생(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20% 할인 가능합니다. 장애인 4~6, 국가유공자도 20% 할인이 가능합니다. 소아(2세 이상 12세 미만), 장애인 1~3급은 50% 할인이 가능합니다. 유아(2세 미만)은 무료입니다. 대마도 배편 경로할인 요금은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 업데이트

 

 

 

 

대마도는 부산과 가까운 섬으로 국내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여행지 중 한 곳입니다. 대마도를 즐겨 찾는 이유 중 하나는 저렴한 비용으로 자전거 여행, 면세 쇼핑 무엇보다도 낚시 등을 즐길 수 있어 많은 국내 여행객들이 찾고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2015 21 3676명이 대마도를 방문했고, 2018년에는 약 41만 명이 대마도를 방문했습니다. 2019년에는 26만 명이 대마도를 찾았습니다. 대마도 배편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은 전국에서 부산이 유일합니다. 포스팅 작성 기준으로 최근 2년간 대마도 배편은 전면 중단되었고 대마도 배편이 운행이 재개되지 못하고 있습니다. 국적선사들이 심각한 재정난에 처한 것으로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2020 4월부터 대마도 배편 여객 운항이 전면 중단되었기 때문에 이는 당연하다고 봅니다. 최근 일본 여행이 재기 되면서 일본으로 항공기와 여객선이 다시 운항을 시작하면서 부산 대마도 관광객도 늘어날 것으로 예측됩니다.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은 가장 최신 정보를 포스팅 작성 시점에서 확인하고 정리한 자료임을 알려드립니다만 향후 사정에 따라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은 변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상으로 부산 대마도 배편 예약을 자세히 정리하여 알려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