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목항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차량선적요금을 자세히 정리하여 오늘 포스팅에서 알려드립니다.
오늘은 당목항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차량선적요금을 정리하고 있습니다. 당목항 출발 금일도(평일도)일정항 도착 노선입니다. 당목항 주소는 전남 완도군 약산면 당목길 135입니다. 당목항 전화번호는 061-553-9085입니다. 당목항에서는 금일도 일정항과 생일도 서성항을 가는 배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완농페리호와 완농페리3호, 신양메이슨호가 운항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당목항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차량선적요금을 자세히 정리하여 알려드립니다.
당목항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차량선적요금과 함께 읽으면 좋을 포스팅을 다음과 같이 소개합니다.
당목항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차량선적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목항 배편, 당목항 배시간표, 당목항 배편 요금 정리
당목항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배시간표 및 요금
출발 : 당목항
도착 :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당목항->금일도(평일도) 일정항 배시간표, 요금 | |||||||
선박명 | 출발시각 | 소요시간 | 등급 | 어른 | 중고생 | 경로할인 | 어린이 |
완농페리3호 | 6:3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신양메이슨호 | 7:0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완농페리3호 | 7:4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신양메이슨호 | 8:1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완농페리3호 | 8:4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신양메이슨호 | 9:1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완농페리3호 | 10:0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신양메이슨호 | 10:3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완농페리3호 | 11:3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신양메이슨호 | 12:0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완농페리3호 | 13:0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신양메이슨호 | 13:3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완농페리3호 | 14:3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신양메이슨호 | 15:0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완농페리3호 | 16:0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신양메이슨호 | 16:4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완농페리3호 | 17:2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신양메이슨호 | 18:0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완농페리3호 | 18:4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신양메이슨호 | 19:20 | - | 등급없음 | 3,300 | 2,500 | 2,500 | 1,000 |
당목항 출발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도착 배시간표는 6:30, 7:00, 7:40, 8:10~16:40, 17:20, 18:00, 18:40, 19:20입니다. 당목항 금일도 배편 요금은 3,300원입니다.
당목항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배시간표 및 요금
당목항->금일도(평일도) 일정항 차량선적요금 | ||
선박명 | 차량 | 차량선적요금 |
금일페리2호 | 1톤캠핑카 | 17,000 |
금일페리2호 | 경차 | 12,000 |
금일페리2호 | 고금여객 | 24,200 |
금일페리2호 | 레미콘 | 65,000 |
금일페리2호 | 버스(25인승) | 55,000 |
금일페리2호 | 버스(대형) | 110,000 |
금일페리2호 | 승합차(15인이상) | 16,500 |
금일페리2호 | 승합차(6~12) | 14,300 |
금일페리2호 | 유조차(11톤) | 80,000 |
금일페리2호 | 유조차(16톤) | 100,000 |
금일페리2호 | 유조차(25톤) | 120,000 |
금일페리2호 | 중소형차 | 14,300 |
금일페리2호 | 중장비(0.2~0.3) | 44,000 |
금일페리2호 | 중장비(0.5~0.6) | 66,000 |
금일페리2호 | 중장비(0.7~1.0) | 110,000 |
금일페리2호 | 중장비(25인이하) | 30,000 |
금일페리2호 | 츄레라(낚시배) | 30,000 |
금일페리2호 | 츄레라(단축) | 110,000 |
금일페리2호 | 츄레라(장축) | 165,000 |
금일페리2호 | 츄레라단축(유광) | 100,000 |
금일페리2호 | 화물차(1~1.5톤) | 14,300 |
금일페리2호 | 화물차(11톤) | 60,000 |
금일페리2호 | 화물차(15톤) | 75,000 |
금일페리2호 | 화물차(2.5톤-3.5톤) | 18,700 |
금일페리2호 | 화물차(25톤) | 75,000 |
금일페리2호 | 화물차(4.5~5톤) | 27,000 |
금일페리2호 | 화물차(4.5-5톤 관내) | 30,000 |
금일페리2호 | 화물차(5톤3축) | 33,000 |
금일페리2호 | 화물차(8.5톤) | 45,000 |
금일페리2호 | 화물차(9.5톤) | 50,000 |
금일페리2호 | 화물차(특수화물) | 200,000 |
금일페리2호 | 활어차단축 | 27,000 |
금일페리2호 | 활어차장축 | 33,000 |
신양메이슨호 | 1톤캠핑카 | 17,000 |
신양메이슨호 | 경차 | 12,000 |
신양메이슨호 | 고금여객 | 24,200 |
신양메이슨호 | 금일화물탑차 | 47,000 |
신양메이슨호 | 동우광선 | 100,000 |
신양메이슨호 | 레미콘 | 65,000 |
신양메이슨호 | 버스(25인승) | 55,000 |
신양메이슨호 | 버스(대형) | 110,000 |
신양메이슨호 | 소금차 | 70,000 |
신양메이슨호 | 승합차(15인이상) | 16,500 |
신양메이슨호 | 승합차(6~12) | 14,300 |
신양메이슨호 | 유조차(11톤) | 80,000 |
신양메이슨호 | 유조차(16톤) | 100,000 |
신양메이슨호 | 유조차(25톤) | 120,000 |
신양메이슨호 | 중소형차 | 14,300 |
신양메이슨호 | 중장비(0.2~0.3) | 44,000 |
신양메이슨호 | 중장비(0.5~0.6) | 66,000 |
신양메이슨호 | 중장비(0.7~1.0) | 110,000 |
신양메이슨호 | 중장비(25인이하) | 30,000 |
신양메이슨호 | 츄레라(낚시배) | 28,000 |
신양메이슨호 | 츄레라(단축) | 110,000 |
신양메이슨호 | 츄레라(장축) | 165,000 |
신양메이슨호 | 츄레라단축(유광) | 100,000 |
신양메이슨호 | 화물차(1~1.5톤) | 14,300 |
신양메이슨호 | 화물차(11톤) | 60,000 |
신양메이슨호 | 화물차(15톤) | 75,000 |
신양메이슨호 | 화물차(2.5톤-3.5톤) | 18,700 |
신양메이슨호 | 화물차(25톤) | 75,000 |
신양메이슨호 | 화물차(4.5~5톤) | 27,000 |
신양메이슨호 | 화물차(4.5-5톤 관내) | 30,000 |
신양메이슨호 | 화물차(5톤3축) | 33,000 |
신양메이슨호 | 화물차(8.5톤) | 45,000 |
신양메이슨호 | 화물차(9.5톤) | 50,000 |
신양메이슨호 | 화물차(특수화물) | 200,000 |
신양메이슨호 | 활어차단축 | 27,000 |
신양메이슨호 | 활어차장축 | 33,000 |
신양메이슨호 | 황소차 | 40,000 |
완농페리3호 | 1톤캠핑카 | 17,000 |
완농페리3호 | 경차 | 12,000 |
완농페리3호 | 고금여객 | 24,200 |
완농페리3호 | 금일화물탑차 | 47,000 |
완농페리3호 | 동우광선 | 100,000 |
완농페리3호 | 레미콘 | 65,000 |
완농페리3호 | 버스(25인승) | 55,000 |
완농페리3호 | 버스(대형) | 110,000 |
완농페리3호 | 소금차 | 70,000 |
완농페리3호 | 승합차(15인이상) | 16,500 |
완농페리3호 | 승합차(6~12) | 14,300 |
완농페리3호 | 유조차(11톤) | 80,000 |
완농페리3호 | 유조차(16톤) | 100,000 |
완농페리3호 | 유조차(25톤) | 120,000 |
완농페리3호 | 중소형차 | 14,300 |
완농페리3호 | 중장비(0.2~0.3) | 44,000 |
완농페리3호 | 중장비(0.5~0.6) | 66,000 |
완농페리3호 | 중장비(0.7~1.0) | 110,000 |
완농페리3호 | 중장비(25인이하) | 30,000 |
완농페리3호 | 츄레라(낚시배) | 28,000 |
완농페리3호 | 츄레라(단축) | 110,000 |
완농페리3호 | 츄레라(장축) | 165,000 |
완농페리3호 | 츄레라단축(유광) | 100,000 |
완농페리3호 | 화물차(1~1.5톤) | 14,300 |
완농페리3호 | 화물차(11톤) | 60,000 |
완농페리3호 | 화물차(15톤) | 75,000 |
완농페리3호 | 화물차(2.5톤-3.5톤) | 18,700 |
완농페리3호 | 화물차(25톤) | 75,000 |
완농페리3호 | 화물차(4.5~5톤) | 27,000 |
완농페리3호 | 화물차(4.5-5톤 관내) | 30,000 |
완농페리3호 | 화물차(5톤3축) | 33,000 |
완농페리3호 | 화물차(8.5톤) | 45,000 |
완농페리3호 | 화물차(9.5톤) | 50,000 |
완농페리3호 | 화물차(특수화물) | 200,000 |
완농페리3호 | 활어차단축 | 27,000 |
완농페리3호 | 활어차장축 | 33,000 |
완농페리3호 | 황소차 | 40,000 |
당목항 출발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도착 차량선적요금은 일반 승용차 기준 14,300원 수준입니다.
오늘 정리하여 알려드린 당목항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차량선적요금은 가장 최신정보를 포스팅 시점에서 한국해운조합의 가보고싶은섬에서 확인하고 정리하였습니다. 하지만 당목항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차량선적요금은 동계 하계와 같은 계절에 따라 또는 여객선사 및 여객선터미널 사정에 따라 변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상으로 당목항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차량선적요금을 자세히 정리하여 알려드렸습니다. 오늘 포스팅한 당목항 금일도(평일도) 일정항 차량선적요금 포스팅 작성일 기준의 실제 운항한 정보이며 가보고싶은섬 홈페이지와 어플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